본문 바로가기
세상구경/맛집

김종용누룽지통닭 등촌점 - 통닭 - 서울 등촌

by 므띠 2022. 5. 16.

여러 체인이 있는 김종용 누룽지 통닭

후기입니다.

서울 등촌역에서 도보로 5분 정도 거리에 있는데, 평소에 사람들이 꽤 있습니다.

인터넷 후기도 부드럽고 기름기가 잘 빠진 통닭이라고 칭찬이 많아서 기대를 많이 하고 갔어요

식당 외부에서 장작으로 기름기를 뺀 다음 철판에 올려서 나와요~

기본 통닭에 추가로

파/ 양파/ 치즈/ 콘/ 데리야끼를 취향에 따라 선택해서 즐길 수 있어요.

우린 파+콘치즈를 추가해서 주문했어요

이렇게 파를 많이 쌓아주셨어요.

사진이 매우 적죠.

그건 아래 총평을 참고해 주세요.

오늘만 그런건지 원래 그런건지 모르겠지만, 기름기가 없이 너무 퍽퍽하고 먹기가 힘들었어요.
블로그 리뷰 같은데는 쫄깃하고 맛있다는 글이 많아서 기대를 많이 했는데,
부드럽고 그런 맛이 없고, 좀 딱딱했어요..
친절 친절해요.
가성비 가성비는 말하지 않을께요.
인테리어 옛날 통닭집 스타일로 세련된 인테리어는 아니예요.
총평 5등급
- 사람들도 많고 리뷰도 칭찬일색이라 원래 제가 먹은 맛은 아닌거 같은데,
  제 음식만 오버 쿠킹됐나봐요.
  근데 어째든 제가 먹어본 맛은 1번 뿐이라, 재방문은 하지 않을꺼 같아요.

 체인점이면 맛 퀄리티 관리는 아마 잘 될텐데 의문이 많이 생기는 식당이었어요.
 하지만, 기대가 많았던 곳이라... 아쉽네요.

------등급 구분------
[1등급_천상의맛, 인생맛집] <<>> [2등급_인정받는 맛집] <<>>  [3등급_꽤 맛있음]
[4등급_먹을만한 동네 식당] <<>> [5등급_죄송해요 사장님]

 

320x10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