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구경/맛집

구도로통닭 - 누릉지통닭 - 서울 구로디지털단지

by 므띠 2022. 6. 10.

오늘은 치맥이 땡기는 날 1주 동안 고생한 날 위해~

회사가 너무 힘들어요 ㅠㅠ

직장인은 어쩔 수 없죠

그래서 위로의 치맥 데이를 했어요~!

구로디지털 단지에는 여러 치킨집이 있어요

삼통치킨/ 누구나가홀딱반한닭/오빠닭/노통 등등등

구도로는 지하철역 2번출구로 나오면 바로 보이는 건물 2층에 있어요

 

건물 옆 계단을 통해 올라가면 이렇게 입구가 나와요.

주말엔 여기서 웨이팅을 하죠~

 

들어가면 이렇게 통닭들이 따뜻하게 돌아가요 ㅎㅎㅎ

언능 먹고 싶죠

 

자리에 가면 이렇게 테이블 번호와 주문 스크린이 있어요!!

이게 엄청 편해요~ 매장이 꽤 큰데, 치킨무 추가나 맥주 추가 주문 같은것도 스크린에서 바로 주문 할 수 있고,

그럼 점원분들이 정말 빨리 가져다 주셔요 ㅎㅎ

저흰 기본인 마늘쫑통닭과 얼음맥주를 시켰어요~!!

 

 

앉으면 이렇게 과자랑 치킨무를 기본 세팅해 주세요~~

 

드뎌 주문한 얼음생맥~!! 

이게 처음 나올 때 살얼음 거품 맛이 정말 맛있어요~!!!

강추~~!!

시간이 지나서 얼음이 녹으면 맛이 확 떨어지니까 빨리 빨리 드세요~

 

그리고 신기했던 서빙 로봇~~

입구에 저렇게 안내가 있어서 그런가 보다 했는데~

저희가 주문한 통닭이 아래 로봇에 실려서 왔어요 ㅎㅎㅎ

자리까지 가져다 주고 오면 제가 옮기는 시스템이었어요. 

받았으면 화면에 '확인'을 누르면 돌아가요 ㅎㅎㅎ

대망에 마늘쫑 통닭

누릉지통닭 안에 찹쌀이 있는데,

밥이랑 닭이랑 마늘쫑을 함께 먹으면 여기서만 느낄 수 있는 맛이예요 ㅋㅋㅋ

 

치킨에 맥주는 왠만하면 맛있어요 ㅎㅎ
그치만 좀 더 특별한 맛을 원한다면 구도로통닭도 좋은거 같아요

작은 닭을 써서 양이 살짝 아쉬운 느낌에 맥주랑 정말 잘 어울리는 통닭이고 
역대급까지는 아니지만 맛있는 프랜차이즈 치킨집 같아요 ㅎㅎ
친절 친절해요
가성비 가성비 집은 아니예요
인테리어 화덕 피자집 같은 인테리어에 매장이 깔끔하고 정돈이 잘 되어 있어요.
총평 맛집급
- 구로디지털 단지에 가시면 방문하셔도 후회는 없을꺼 같아요.
구디가 워낙 사람도 많고 가게도 많아서 늘 고민이 많은데,
치맥을 먹는다면 여기 좋은거 같아요 ㅎㅎㅎ

재방문 의사 있어요 ㅎㅎㅎ 


------등급 구분------
[보물_천상의맛, 인생맛집] <<>> [문화재_인정받는 맛집] <<>>  [맛집_꽤 맛있음]
[동네식당_먹을만한 동네 식당] <<>> [사장님화이팅_죄송해요 사장님]

 

320x10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