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네고왕 x CJ제일제당 고메- 중화요리 간편식- GOURMET- 짜장, 짬뽕, 탕수육, 깐풍기, 볶음밥, 만두 !!!

by 므띠 2022. 7. 21.

어김없이 왔다!!! 목요일!!! 목요일은 네고왕의 날 

오늘은 네고왕 20화입니다 ~~!!!


오늘은 멀까 멀까 화장품? 먹는거? 옷? 커피???

오늘 네고 상품은 음식, 그중에서도 간편식!!!!!

'CJ 고메 중화요리 간편식 이예요!!'

CJ 고메에서 나오는 음식 맛있잖아요~^^

CJ 고메 제품 중 중화요리 종류 간편식이 네고 당했네요 ㅎㅎ !!

메인 제품은 50% 이상 짬뽕 탕수육 짜장면 깐풍기 만두 ~~!!

이걸 시키면 완전 중국식이겠어요~~!!!

괜찮은 딜이예요 ㅎㅎㅎㅎ

 

방송에 나온 대표님도 인상 좋으시고, 역시 광희님 네고를 잘 하세요 ㅎㅎㅎ

그렇게 얻어낸 우리에게 익숙한 계약서 두둥~!!!

이렇게 싸인을 하셨고요 ㅎㅎㅎ

 

오늘의 네고 상품을 소개해 드릴께요 ^^

 

첫번째. 탕수육+깐풍기+짬뽕+짜장+볶음밥 세트 + 갓 빠오즈 (만두)

               20,900원 (무료배송)

기본기 탄탄한 중화요리 세트네요. ^^

 

두번째. 탕수육 2개 + 짬뽕 2개 + 볶음밥 1개 세트

             22,900원 (무료배송)

 

1번이 골고루 였다면 2번은 집중한 세트네요 ^^

딱 국민 세트예요.

세번째.  (고기셋트) 탕수육 3개 + 깐풍기 2개 세트

              22,700원 (무료배송)

고기 고기 파를 위한 육식 세트~!! 5개가 2만원대라니 가격 좋네요 ㅎㅎ

 

추가네고. 기타 고메 인기제품 구매 시 각 40% 할인

                   (3만 원 이상 구매시 무료배송)

 

대부분 무료 배송이네요. ^^

이외 추가 정보예요~!!

※ 기간: 7일 (7/21~7/27) 재고 소진 시까지
※ 구매처: CJ더마켓 회원만 구입 가능 (회원가입하셔야 해요.)
※ 세트 구성은 ID당 세트별 각 1개 씩만 구매 가능
※ 개별 인기제품 구성은 ID당 묶음상품별 1일 각 1개 씩만 구매 가능

그럼 어디서 살 수 있나??

이 모든 걸 아래 링크에 방문하셔서 구매하실 수 있어요~!!

 

https://www.cjthemarket.com/pc/plan/planView?plnId=104416 

 

CJ더마켓 : CJ제일제당 공식몰

365일 건강한 집밥 생활을 제안하는 CJ더마켓! 햇반, 비비고부터 건강식품, 신선 재료까지!

www.cjthemarket.com

방문하시고 회원가입 하시면 아래 버튼을 클릭하시면 구매 가능해요~!!

(회원가입을 안하면 들어가질 않아요. ㅠㅠ)

다들 CJ고메로 맛있는 식사 하세요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본방이 궁금하신 분은 아래 링크 눌러서 감상해 보시고요.

https://www.youtube.com/watch?v=8SM5ozd3NGM&feature=youtu.be 

320x10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