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CU 편의점 8월 행사 안내- 맥주 할인행사- 비어데이 업데이트

by 므띠 2022. 8. 1.

안녕하세요~!!!

새로운 달이 시작됐네요. 8월 한여름이라 정말 더워요~~
다들 더위 잘 버티고 계신가요? 많은 분들이 휴가를 가더라고요. 저도 휴가 가고 싶네요. ㅎㅎㅎㅎ
(현실은 방구석에서 ㅠㅠ 어디 가지도 못하고 있네요. 언능 계획이라도 세워야 겠어요 ^^)
새로운 8월 시작 편의점 이벤트도 다시 리뉴얼 되었습니다.
8월엔 좋은 행사가 많으면 좋겠는데, 기대하면서~~~

CU 편의점 8월 행사 안내 시작합니다.
아직은 1일이라서 추후 행사가 더 추가될 꺼 같네요. (업데이트 확인되면 추가할께요 ^^)
(개인적으로는 맥주 관련 행사가 빨리 추가되면 좋겠네요.)

맥주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 ^^

확대이미지

비어데이 5캔 만원이네요. 역시 주말엔 맥주인가봐요.

[비어데이 - 맥주 할인 정리]

매주 금ㆍ토

삼양불닭 망고에일/ 현대오일고급 IPA/ 백양BYC 비엔나라거/ 아시아나 호피라거/ 곰표 밀맥주/ Y블랙 IPL/ AOMG 아워에일/ 칭따오 드래프트생맥/ 칭따오 신동엽/ 에딩거 바이젠

매주 일

크라운 후리미엄(프리미엄아님?) 맥주/ 서울페일에일/ 경기 위트에일/ 충청 세션IPA/ 전라 라거/ 강원 에일/ 경상 유자에일

4개 11,000원은 메리트가 없지요...

단품은 메리트가 없네요.
먹고 싶은게 있을 때 이용하시면 좋겠네요.
아래 상세 가격이예요~~~!!!!
이미지 참고하세요

 

[아이스크림 행사]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행사도 있네요 ^^

8월 기간 한정 할인 이벤트라고 하네요.

[베스트 11 데이즈]
8.1~ 8.11 까지 반값으로 불닭납작당면, 얇은만두 찜닭 등 땡기진 않지만 필요하면 살만 할지도 ㅎㅎㅎ

[8월 맥주 행사 KB 국민카드 결제 시 1,000원 캐시백 이벤트]
맥주 라인업이 다양하진 않지만, 어짜피 4캔 먹는다는 가정하에 옵션으로 괜찮네요.

[KB국민카드 프리미엄 맥주 3캔 이상 시 2천원 캐시백]
프리미엄 맥주라 3캔이상 2천원이네요.

[하나카드 아메리카노 30% 할인]
얼음컵이랑 아메리카노 함께해서 가격의 30%면 상당히 괜찮네요.

[CU 상품 특템 시리즈]
모두가 30% 할인이네요.
생활용품 편의점 구매라고 생각하면 괜찮네요.
상품도 다양하고 득템아이템 구매 조건도 쉽네요 ㅎㅎㅎ

KB페이는 제가 안써서 잘 모르겠네요.
쓰시는 분은 반값이니 괜찮아 보여요.

아침 저녁 각각 7~9시 타임 세일이네요.
딱 이 시간을 맞춰야 하고 결제 조건도 있네요.
필요한 물품은 챙겨서 구매해 보셔요 ^^

오전보단 오후가 더 상품도 많고 확실히 저녁 안주와 와인이 괜찮네요.
특히 저렴이 '음mmm! 카쇼'는 가격이 좋아졌네요~~!!!
요즘 CU가 주류 쪽 이벤트를 이런 식으로 하네요.
전체적으로 시간이나 조건만 맞춘다면 괜찮긴 한데, 전 자꾸 까먹어요 ㅠㅠ

아직 월초라 좀 더 지켜봐야 겠네요. 추가 이벤트 발견되는대로 업데이트할께요.
혹시 업데이트 안된 내용 있으면 댓글로 제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
매력적인 할인 기다려 보시죠. ^^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320x10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