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GS 편의점 8월 행사 안내- GS25- 맥주 할인행사

by 므띠 2022. 8. 1.

안녕하세요~~~!!!

새로운 달이 시작됐습니다~~!!! 7월에 이어 8월도 정말 덥네요!!! (정말 낮엔 살려주세요 ㅠㅠ 살이 익어요 ㅠㅠ)
확실히 여름이긴 한거 같아요. 저도 아무데도 안 가고 (못 가는거지만요 ㅎㅎ) 방안에서 더위를 피하고 있어요~~!!!
다들 더위 조심하시고 건강 조심하세요~!!

8월이 시작했으니, 편의점 이벤트가 새로 시작하네요~~!!!!

그럼 본론으로 GS편의점 8월 행사 안내입니다. ^^
1일이라서 아직 행사가 더 추가될 꺼 같네요. (업데이트 확인되면 추가할께요 ^^)
개인적으론 맥주 관련 행사가 빨리 추가되면 좋겠네요.

맥주 할인 행사 추가 되었습니다 ^^ 와와와~~!!

[8월 GS25 맥주 할인 행사]

금/토/일 - 4캔에 8,000원 좋네요 ㅎㅎㅎ

6캔에 12,000원도 가격은 좋은데, '갓생폭탄맥주' 는 첨이라 도전 느낌으로 해야 겠어요.

노티드는 맛이 그냥 그랬고, 맥싸는 제 타입이 아니었어요.

베이프는 저렴이 맥주니까 싼맛에 가는거죠 ㅎㅎ

주말 맥주는 GS 편의점이네요

MBTI 짝퉁 '맥BTI' 도 떳네요 ㅎㅎㅎ 맥주 종류가 넘 많아요 이것도 언젠간 먹어보겠죠 ㅎㅎㅎ

베이프는 4캔으로도 살 수 있으니 가성비 원하시면 시도해 보세요 ^^

기간한정 행사

[범상치 않은 한주]
딱, 10일만 하는 1+1 행사입니다.  항목이 많네요 ㅎㅎㅎ

[물가안정 초특가] 두둥 정말 초특가라면 인정~~!!!

물가안정 특가 상품으로 계란이랑 우유는 괜찮은거 같아요. ^^

[식량 증정 행사]

4개에 라면을 같이 주는 거니까 4끼 식사용도로 괜찮은거 같아요.
자취생용?!

[와인특가]

와인 반값이네요. 저렴한 라인업이라 큰 부담은 없을꺼 같네요.
그치만, 그것보다 빨리 맥주 행사가 나왔으면 좋겠군요.
아직 1일이라 업데이트가 안되고 있어요.

[콘칩 행사 큰거 사면 작은 거 증정]

거의 1+1 행사에 준하는 거 같고 맛도 고를 수 있어서 콘칩 좋아하시면 시도해 보세요.
전 콘칩쪽은 아직이라 ㅎㅎ

[미니언스 굿즈 행사]

gs페이로 천원이상 결제 하면 스탬프를 주는게 이걸 3개 모아서 추첨권을 받고 거기서 다시 뽑기를 해야 하는 난이도가 있는 행사네요. 바로 준다면 모를까 어렵네요. ㅠㅠ 아쉽...

[gs 페이 결제 행사]

gs 편의점은 gs페이로 결제 시 혜택이 많은데, 전 gs페이를 안써서 ㅠㅠ 혜택이 없네요.

[카카오페이 결제 할인 행사]

카카오페이는 잘 쓰니까 결제 수단은 괜찮은데, 쿠캣은 안 먹어봐서 ㅠㅠ 50% 페이백이니까 계산하기도 어렵고 복잡하네요. ㅎㅎㅎ
[우리카드 결제 할인]
여름이라 복날 삼계탕행사네요 괜찮을꺼 같아요.

[우리동네딜리버리- 우딜 행사]
이건 잘 안 써서 저한텐 메리트가 없네요.

[한가위행사]
벌써 한가위라니 8월이군요. 시간 참 빨리 가네요.

한가위 상품은 다양하네요.
추가적으로 상품이 더 있어요. 자세한 확인을 원하시면 아래 링크의 카탈로그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어요~!!!
https://asp2.ezebn.com/Viewer/202208gs25

 

2022 GS25 추석 사전예약 카탈로그

2022 GS25 추석 사전예약 카탈로그

asp2.ezebn.com


아직 월초라 좀 더 지켜봐야 겠네요.
매력적인 할인을 기대하며 기다려 보시죠 ^^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320x10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