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CU 편의점 9월행사 안내- 씨유 비어데이 맥주 행사 할인

by 므띠 2022. 9. 3.

안녕하세요~!!!

시간이 너무 빨리 가는거 같아요. 어느덧 더운 여름이 가고 벌써 9월이 왔어요.
아침 저녁으로 바람이 쌀쌀하고 낮엔 햇살이 따가운 게 일교차가 심하네요.
감기 조심해야 할 계절이 왔어요 ㅎㅎㅎ
그리고, 9월엔 추석도 있고, 아마도 9월 한달도 빨리 갈 꺼 같아요. ㅎㅎㅎ
다들 추석 명절 잘 보내세요~~!!!
그럼 본론으로 들어가겠습니다.
9월이 왔으니 새로운 편의점 행사도 나왔겠죠.
베스트 11 아이템 부터 맥주 할인 행사까지 편의점에서 알차게 할인 받고 구매해 보아요. ^^
그럼 이제부터 9월 CU 편의점 할인 행사 알려드릴께요. ^^

9월의 강력 추천 이벤트
편의점 앞에 똭 하니 이렇게 행사 포스터가 붙어 있네요!!!
시작할께요~!!

[베스트 11 데이즈]

9월 11일까지 기간한정이예요.
로스트치킨 오븐구이, 닭가슴살, 커리 4종, 만두, 헛개수 등 50% 니까 저녁에 야식 땡기면 살만한 거 같아요.ㅎㅎ

[친구타임 30% 할인]

아침 저녁 시간 할인이예요~~!!!
7시~9시 저녁 시간은 항상 진리죠!!!!
근데, 결재 제한이 있어요. ㅠㅠ
저 같은 경우는 카카오페이 머니 정도를 이용할 수 있겠네요. ㅎㅎㅎ

[물가 안정 시리즈]

지난 달에 이어 이번달도 물가 안정 시리즈네요.
모두 30% 할인!!!!!
생활용품 편의점 구매라고 생각하면 괜찮아요.
상품도 다양하고 득템아이템 구매 조건도 쉬워요 ㅎㅎㅎ

[도시락 반값 행사]

도시락 반값 행사는 좋아요. 근데 결재 조건이 좀 까다롭네요.
미래에셋 페이가 있다는 건 저도 이번에 알았네요. ㅎㅎㅎ

[커피 1+1]

따뜻한 아메리카노가 1+1 이예요.
CU 편의점 커피는 잘 먹진 않지만, 이번엔 가격 메리트가 있어서 괜찮은거 같아요. ㅎㅎㅎ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아이템 당첨쿠폰]

도시락을 사면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쿠폰을 증정한다고 하네요.
세븐나이츠 예전엔 했었는데, 접은 지 오래됐네요. 레볼루션은 재미 있나요? ㅎㅎㅎ
전 지금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을 하지 않지만, 게임 하시는 분들에겐 괜찮은 행사 일꺼 같아요. 그렇겠죠(?) ㅎㅎㅎ
1등 에디션 굿즈 리미티드는 잘 모르는 저도 궁금해지는 상품이네요. ㅎㅎㅎ
혹시 상품 구매하시는 분들은 쿠폰 대박 나시길 ~ ^^

!!! 대망의 맥수 할인 행사 !!!

편의점 행사는 역시 맥주 할인 행사죠. ㅎㅎㅎ
아 기다리고 기다리던 9월의 맥주 할인 행사 ㅎㅎㅎ
역시 맥주는 편의점 맥주죠. ^^


[비어데이 - 맥주 할인 정리]

주말 시작과 함께 할 수 있는 금/토/일 행사예요 ㅎㅎㅎ
5캔에 10,000원이면 개당 2,000원 혜자 행사예요. 그냥 항시로 하면 좋겠어요. ㅎㅎㅎ

매주 금ㆍ토

크로넨버그 1664블랑 / 기네스 스타우트 / 말표 흑맥주 / 말표 청포도 에일 / 말표 배 에일 / J에게 라거 / J에게 복숭아 / AMOG 아워에일 / 삼양불닭 망고에일 / 현대오일 고급 IPA

매주 일

크로넨버그 1664블랑 / 크라운 후리미엄 맥주 / 서울페일에일 / 경기 위트에일 / 충청 세션IPA / 전라 라거 / 강원 에일 / 경상 유자에일

<제 추천은 > 크로넨버그 1664블랑 / 기네스 스타우트 / 말표 흑맥주 예요.
일요일은 지난 달이랑 변한게 거의 없네요 ㅎㅎㅎ

[4개 구매 시 11,000원]

예전엔 만원이 기본이었는데 ㅠㅠ. 그래도 평일엔 괜찮죠 ㅎㅎㅎ
할인인데 할인이 아닌거 같은 느낌은 멀까요. ㅎㅎㅎ
크라운 맥주 후리미엄은 밀어 주는 걸까요? 혼자 사진이 크네요. ㅋㅋㅋ

[번들 초특가 맥주 할인]

번들로 한 종류로 사면 과감한 할인이 되는 상품이예요~~!!!
금/토 초특가는 가격 메리트가 좋은거 같아요.

밀러/ 타이거/ 페로니/ 블루문/ 코젤

9월 달도 맥주와 함께!!!
전 사실 다른 편의점 행사는 그냥 맞으면 사는거라 주력은 맥주 할인입니다 ~~~!!!
매력적인 맥주 할인과 함께 명절을 보내 보시죠. ^^
추석 한가위 행복하게 보내세요~~
포스팅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320x10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