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CU 편의점 11월 행사 안내- 씨유 맥주 할인 행사

by 므띠 2022. 11. 5.

안녕하세요.

벌써 11월이네요.

날씨가 겨울처럼 추워졌어요. 아침 저녁으론 정말 춥더라고요.

겨울엔 추워서 외출도 잘 안하게 되고, 집에 있는 시간이 더 많아 지겠죠.

그럴 수록 집에서 버틸 수 있는 비상 식량 확보가 중요해요~~~!!!

하지만 무엇보다 달콤 쌉쌀한 맥주가 있다면 가볍게 11월을 보낼 수 있을 거예요.

 

그래서, 우리에겐 맥주 할인 행사 정보가 꼭 필요해요. 

맥주 행사 정보 정리해 드릴께요.

CU 편의점 맥주

CU 편의점 의 자랑 맥주 할인이죠~~!!!
11월에도 어김 없이 합니다.

금/토/일 하는 비어데이 할인 행사과 번들 행사 그리고, 상시 4캔 11,000원 까지 11월엔 어떤 맥주가 할인하는지 정리할께요~~!!

[비어데이 - 맥주 할인 정리]

주말 시작과 함께 구매가 가능한 금요일 스타트 행사예요.

이번 라인업은 좀 많아졌네요.

깔끔한 산미구엘, 타이거 JK, 타바론, 말표, 곰표, 백양, J에게 

일요일엔 전국맥주 서울/경기/충정/전라/강원/경상

 

개인적으론 금요일 '말표/ 곰표/ J에게 피치' 사두면 좋더라고요.

5개 10,000원이니까 캔당 2천원 요즘 같이 물가가 오르는데 맥주 행사는 정말 착하네요.

이외에도 셀수 없는 4개 조합 11,000원 행사는 항시랍니다.

[금.토.일 번들 초특가 할인]

번들로 한 종류로 사면 할인이 많이 되는 행사예요~~!!!
번들 행사도 금.토.일 엔 초특가라서 더 좋아요. 5캔 골라서 만원이거나 하나로 통일해서 8,000원 고민되네요. ㅎㅎㅎ

골라서 5캔 10,000원은 원하는 맥주가 다 있진 않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금요일 시작하고 번들 4캔 세트로 입양해 왔어요.

11월엔 4캔 시리즈에 하이네켄이 다양하게 나오네요. 하이네켄타이거, 하이네켄실버, 하이네켄레몬 이라니 ㅎㅎㅎ 레몬은 어떤 맛일지?

라고 하고 봤는데, 레몬이랑 자몽은 하이네켄이 아니라 그냥 타이거네요. 전단지에 실수가 있었나 봐요. ㅎㅎㅎㅎ

사장님 고쳐주세요~~~!!!

머 우리가 잘 알아서 사면 되겠죠.

6캔 행사는 블루문/ 밀러/ 페로니/ 클라우드/ 클라우드드래프트/ 클라우드라이트 (클라우드 시리즈 많네요 ㅎㅎ)

에델바이스 3종 시리즈 가 있네요.

6캔에선 시리즈가 많네요. ㅎㅎㅎㅎ

전 6캔보단 가볍게 4캔이 좋은거 같아요.

 

그리고, 금.토.일이 아니라면 상시 할인도 있어요. 

사실 번들 항시 할인은 메리트가 떨어지네요. 그냥 금요일이나 주말 잘 챙겨서 모아두는게 좋은거 같아요~~!!

11월도 편의점 맥주 행사와 함께~~!!!

11월엔 축구도 있으니 치킨에 맥주는 사랑입니다.

다들 준비 잘 해서 축구도 재미있게 보고 11월도 행복하게 보내세요~~!!

포스팅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320x10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