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이야기

유튜브 수익 계산기 - 유튜브 채널의 수익금을 알 수 있어요

by 므띠 2022. 6. 28.

안녕하세요~ ^^

오늘은 유튜브 이야기를 해보려고 해요.

이제 우리 삶에 유튜브를 빼곤 이야기 할 수 없는 거 같아요.

저도 그렇고요. 예전에 TV나 영화를 많이 봤지만, 어느샌가 항상 유튜브를 보고 있는 저를 보게 되네요.

인기 유튜버들도 많아지고 매일 매일 새로운 이야기들이 쏟아져 나오는 거 같아요.

그래서 인지 유튜브를 꿈꾸는 사람도 많고 인기 유튜버는 정말 엄청난 수익을 벌기도 하죠.

직장에서 일하는 것보다 100배는 더 나은 삶을 사는 사람들을 이젠 쉽게 볼 수 있게 됐어요.

물론 유튜브가 된다고 다들 그렇게 되진 않지만요.

그치만 시도해 보지 않으면 모르는 거잖아요.

요즘은 직장을 그만두고 유튜브를 하면서 더 즐겁고 행복하게 사는 사람들을 많이 볼 수 있어요.

저도 언젠가는 제 채널을 가진 유튜버가 되고 싶네요.

그렇게 되면 월급보다 많은 수익을 벌 수 있을까요?

그랬으면 좋겠네요.

그래서, 유튜버들이 얼마나 벌고 있는지 궁금해져써요~!!!

그런 의미에서 오늘은 유튜브 수익을 계산해 주는 계산기를 소개 할께요~!!!

그 곳은 바로 녹스 인플루언서라는 웹 사이트예요!!!!

https://kr.noxinfluencer.com/

 

NoxInfluencer,녹스 인플루언서,유튜브 수익,유튜브 구독자 순위,유튜브 마케팅,MCN,유튜브 광고,1인

녹스 인플루언서는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1인 크리에이터를 위한 전문적인 데이터 분석 및 통계 서비스, 유튜브 채널 수입, 인기 유튜버 순위, 실시간 구독자, 유튜버 비교, 랭킹 순위 등 다양한

kr.noxinfluencer.com

이 웹사이트는 유튜브 광고주를 위한 사이트예요.

인기 유튜브를 통해 광고를 하기 전에 얼만큼 인기 있는 유튜브 인지 확인하고 효과를 계산해 보는 거죠.

여기에 유튜버 순위가 있어요~!!

익숙한 채널이 많네요~ 

블핑!!, 방탄! HYBE! SM! 원 밀리언 댄스 스튜디오!! JYP 엔터테이먼트 등등

 

한국 TOP 10 유튜브는 개인은 JFla 님 만 있고 나머진 다들 엔터테인먼트 회사나 방송국이네요. ㅎㅎㅎ

그런 의미에서 제이플라님은 대단한거 같네요. ㅎㅎㅎㅎ

제이플라님 노래 참 많이 들었는데, 요즘은 업로드가 없어서 무슨 일인지 궁금하기도 하네요.

그래도 건강하시겠죠??!!

 

이제 본론으로 들어가서 만약 내가 유튜브를 하면 얼마나 벌 수 있을까 알 수 있는 유튜브 계산기!!!

이미 유튜브 채널이 있다면 여기 아래 입력창에 자기 유튜브 채널을 입력하고 조회를 누르면 월 수익을 예측해줘요.

동영상 1개당 수익도 알려준답니다 !!!!

여러분의 돈으로 만든다는 kbs 채널을 넣어 봤더니 월 수익이 65,000,965원이네요 대박!!! 

동영상 1개당 제휴 수익이 23,730,000원 이라니 와!!!! 정말 엄청 나네요.

제휴 수익은 한 달에 1개 영상이 버는 전체 수익이 아니라, 제휴 수익으로만 벌어들이는 수익이예요~~

제휴 수익 이외에도 여러 다른 수익도 있을 테니 정말 엄청난 거 같아요!!

상위권 유튜버들은 정말 넘사벽 !!!  누군가는 평생 일해도 못 벌 수익을 1년에 벌고 있다는 말이 거짓말은 아닌거 같네요.

( 난 언제 그렇게 돈 벌지 ㅠㅠ )

하지만, 그치만, 그럴지어도, 우린 그렇게 못 벌잖아요 ㅠㅠ 구독자수 늘리는게 얼마나 힘든데요 ㅠㅠ

천명만 되도 좋을 꺼 같은데, 만명은 되야 수익이 된다더라고요. 

그래서, 중간 정도인 구독자수 4천명 정도의 유튜브 채널을 넣어서 확인해 봤어요~!!

구독자 4460 명도 꽤 많은 편인데, 월 수익이 잉??? 6만원??? 실화인가요? 

예상했던 거 보다 훨씬 적네요. 이것보다 더 벌 줄 알았는데....

천명도 힘든데 역시 유튜브는 위로 갈 수록 수익이 몰리는 구조 인거 같아요.

일일 조회수 3천명 정도가 되는데도 6만원이라니, 많이 열심히 해야 겠어요~!

밑에 있는 CPM 은 1000명 조회할 때마다 들어오는 수익을 의미해요.

위에 채널의 경우에는 1000명에 2.52 달러가 되겠네요.

이렇게 자기 유튜브 주소를 넣어서 확인할 수도 있고, 아니면 목표로 하는 유튜브 주소를 넣어서 유뷰트 수익을 확인할 수 있답니다.

지금까지 유튜브 수익 확인하는 방법이었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320x100
반응형

댓글